본문 바로가기

POST/Tech

업데이트 된 Sonatype Platform : 새로운 기능, 새로운 이름

 

Sonatype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새로운 기능은 조직에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지정을 위한 유연성 향상으로 개발자 생산성 향상
  • 소프트웨어 공급망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컨텍스트 및 인텔리전스 향상
  • DevSecOps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관리 제어 강화

결과적으로, 개발 조직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시장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기능

1. 플랫폼 고가용성(HA) : Sonatype Lifecycle Sonatype Nexus Repository를 통해 향상된 확장성으로 미션 크리티컬 소프트웨어를 관리합니다.

 

2. 향상된 사용자 환경 : Sonatype Repository Firewall에서 간소화된 사용성으로 구성 요소 선택 및 자동화된 정책 시행을 가속화합니다.

 

3. 보안 정책 관리 강화 : Sonatype Lifecycle에서 정책을 지능적으로 생성 및 관리하여 문제 해결 작업을 최적화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팀이 가장 중요한 보안 취약점을 먼저 해결하도록 보장합니다.

 

4. 심층적인 통찰력 및 벤치마킹 : Migration Scorecards, Nudges, Anomalies, Stack Divergence과 같은 Sonatype Lifecycle의 향상된 기능을 사용하여 독점적인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효율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5.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간편한 관리 : Sonatype Lifecycle는 기업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온보드 및 정책을 상속하며 단계별 관리영역에서 오픈 소스를 규모에 맞도록 쉽게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onatype Nexus Repository를 사용한 다중 설치 저장소 환경을 통해 빌드 시간을 단축합니다.

 

6. 에어 갭 환경을 위한 컨테이너 : 단절된 환경을 위해 도커 파일을 추가하여 에어 갭 네트워크에서 컨테이너를 더 쉽게 채택할 수 있습니다.

 

Sonatype Platform의 새로운 이름

Sonatype이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것은 기능뿐만이 아닙니다. Sonatype는 플랫폼을 이해하기 쉽고 광범위한 기능을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제품명을 변경했습니다.

 

Sonatype Alex Berry 사장은 "사이버 보안 위협이 증가하고 정교해짐에 따라 소프트웨어 공급망 관리 툴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 업데이트 된 플랫폼은 보안을 지키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onatype의 지속적인 성장과 노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프트웨어 공급망을 보호하는 핵심 역량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연결성과 권한 부여를 촉진하는 우리의 사명을 강조합니다. Sonatype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를 포함하여 2,000개 이상의 기업과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1,500만 명의 개발자를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업데이트 된 제품 로고는 전체 Sonatype 플랫폼이 안전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를 일관되게 보여줍니다.

 

Sonatype의 제품군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리스크 관리 및 개발자 생산성 향상을 통해 조직에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 데모를 예약하세요! 

 

Previous name New name
Nexus Lifecycle Sonatype Lifecycle
Nexus Auditor Sonatype Auditor
Nexus Firewall Sonatype Repository Firewall
Nexus Repository Sonatype Nexus Repository Pro
Nexus Container Sonatype Container
Nexus Platform Sonatype Platform
Nexus Vulnerability Scanner Sonatype Vulnerability Scanner
Nexus Repository OSS Sonatype Nexus Repository OSS
Nexus Disconnected Environment Sonatype Air-Gapped Enviro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