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오에스씨코리아, 큐브코스트와 파트너십 맺어

오픈소스 기반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전문 기업인 오에스씨코리아(대표, 이제응 이하 오에스씨)는 28일 기업의 쿠버네티스 비용 모니터링과 최적화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큐브코스트 (Kubecost)와의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제휴를 발표했다.

큐브코스트 엔터프라이즈는 쿠버네티스를 사용하는 기업에 실시간 비용 가시성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궁극적으로 조직이 클라우드 비용을 지속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큐브코스트는 기업이 클라우드 비용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절감할 수 있도록 실시간 쿠버네티스 비용 최적화 인사이트와 동적 권장 사항 등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세분화된 비용 분석 및 할당이 포함되어 있어 조직 내에서 심지어 멀티 클러스터와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나 인프라에서도 비용 책임을 정확하게 모니터링하고 시행할 수 있다. 

배포, 서비스, 네임스페이스 레이블 등을 포함한 모든 쿠버네티스 개념별 비용을 분석하게 해주며 개발팀은 단일 API 엔드포인트를 통해 여러 클러스터의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경고 및 거버넌스 도구는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로 커지기 전에 비용 초과와 인프라 중단 위험 등의 문제를 실시간으로 조직에 알린다. 

알렉스 틸렌 (Alex Thilen) 큐브코스트의 사업 개발 대표는 “오에스씨와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쿠버네티스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오에스씨의 제이 김(Jay Kim) CTO는 "오에스씨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올바른 개인화된 솔루션을 찾아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 오에스씨는 큐브코스트 및 기타 최고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공급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고객을 최첨단으로 유지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문보기